본문 바로가기

명민하다 일상

배떡 로제떡볶이 솔직담백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즈우유 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먹은 배떡 로제떡볶이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제 퇴근시간은 밤 열한시에요! 

그래서 항상 퇴근할때쯤 되면 .. 눈 앞에 보이는 모든 음식을 다 냠냠 해버리고 싶어지는 충동이 있어요.

 와이프와 소통을 통해, 오늘 야식 메뉴는 배떡 로제떡볶이로 정했답니다.

 

배달의 민족 주문창

배민 앱에서 제가 사는동네에 있는 배떡을 선택 후 !! 

 

이렇게 바로 주문을 했어요!

배달시간은 40분 걸린다고 카톡이 왔네요 :)

 

내 야식들 개봉 1분전

상위에 곧 내 속에 들어올 식량들을 올려놓고,

 

로제떡볶이 세트메뉴 (로제떡볶이2인분+튀김+순대+쿨피스) 여기에 날치알밥을 추가한 사진

비닐을 뜯어서 올라오는 이 향을 코로 먼저 만끽을 한후 ..

이렇게 제 야식타임은 시작되었답니다.먹고 난 후 솔직담백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좌)로제떡볶이 (우)날치알밥 한숟가락과 로제소스

 

로제떡볶이

사실 저는 떡볶이를 제 돈주고 사먹을 정도로 좋아하진 않아요.
이 집은 제 편견을 깨주는 집이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하고 담백한 로제소스!!

그리고 안에는 밀떡과 메추리알, 비엔나소세지, 베이컨이 있어요!!

 

날치알밥

날치알밥

돌돌 말아서 주먹밥으로 만든 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씹을때마다 입안에서 날치알이 '톡'톡' 터지네요 :)

요녀석도 꽤나 맛있는 녀석이라,

주문할때 항상 사이드메뉴로 추가해서 시킨답니다.

 

튀김세트(김말이2개+고구마튀김+미니고추+야끼만두+통새우고로케)

튀김세트

튀김맛도 물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추튀김은 안좋아해서 먹지 않았구요.

떡볶이 맛이 워낙 감탄하여.. 튀김맛은 솔직히 평범했어요.

 

찰순대

찰순대

요녀석도 평범한 순대에요.

비리지도 않고, 떡볶이먹는데 순대가 빠지면 허전하죠!

소금에 한번 찍어먹고, 로제소스에 한번 찍어먹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기

이번이 4번째로 먹은건데, 블로그에 올린건 처음이네요 :)

가격대비 양도 많고, 특히 로제소스맛은 정말 높은 경쟁력을 갖췄다 생각될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혹시 근처에 주문할 수 있는 매장이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마무리하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

 

반응형